여행 맛집/일본

[아키타현숙소] 역에서 도보 1분 호텔 메트로폴리탄秋田

komorebiA 2023. 3. 29. 18:40
반응형

한마디로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아키타역 개찰구를 나와 서쪽방향으로 가시다 오른쪽으로 내려가시는 계단(에스컬레이터)으로 내려가시면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호텔 메트로폴리탄 아키타(メトロポリタン秋田)입니다. 호텔 메트로폴리탄은 아키타뿐 아니라 동경외 다른 곳에도 많이 있어요. 이 호텔의 대부분은 역과 접근성이 좋습니다. 길눈이 어두우신 분들께서 숙박시설 찾으실 때 참고 하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이곳은 역밖으로 가는 길도 있지만 쇼핑센타 안으로 직접 통과하시는 길도 있어서 비 오는 날 짐이 많은 경우에 매우 도움이 되실 거예요. 1층입구엔 스타바가 있고 호텔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스타바로 곧바로 들어가는 스타바 옆문도 있습니다. 이곳저곳 이 호텔로 통하는 길은 매우 많았습니다. 

 

スタンダード ツインルーム 禁煙 プレミアムフロア

저희가 머문곳은 크기 23평방미터의 스탠다드 트윈룸입니다.  침대도 큼지막하니 편안했습니다.  일본 호텔의 평균크기(15~18) 보다 큰 편이었고 사진에는 없는 테이블 옆에 2~3인용 소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구석의 테이블과 욕실

어메니티(Amenity)도 풍부한 편이었습니다. 치약,치솔 외에 샴푸, 린스, 보디샴푸는 물론 페이셜폼 준비되어 있는 곳은 별로 없는 듯한데 페이셜폼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유료, 무료, 렌털 서비스도 많습니다. 소바베개도 있으니 여행지에서 베개 때문에 깊은 잠 청하시기 어려우신 분들 참고하세요. 아래에 제가 들고 온 서비스 외에 더 많은 종류가 있으니 사이트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 알려드리면 재미없잖아요..

 

 

 

무료서비스

전자렌지/와이파이/짐보관

유료서비스

코인세탁/바디케어/택배서비스

■렌털서비스

 

호텔 메트로폴리탄의 특징은 역에서 접근성이 좋고 방 크기가 평균보다 조금 큰 것인 거 같아요. 동경쪽에도 많이 있어서 좀 찾아보니 금액이 장소에 따라 많은 차이가 나더군요. 

이번 제가 아키타를 예약할 때는 북킹닷컴에서 캔슬 불가한 조건에 타임세일이 나와서 예약해서 굉장히 싼 금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여행일정이 정해지시면 숙박하고 싶으신 호텔을 점찍어 두셨다가 자주 이런저런 사이트의 타임 세일을 노려 보시도록 하셔요..!

 

 

 

[도전]청춘18티켓 완행열차로 아키타秋田현 가기

2023년은 우리 모두가 나이(歳)의 과도기인 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까지의 나이가 갑자기 한두 살씩 적어지는 평생에 한 번뿐인 이벤트라고 생각해요. 특히 해외에서 만 나이로 세고 계셨던 분

komorebijapanstory.tistory.com

 

 

[아키타현 먹거리] 역근처 소바집에서 이부리캇코 먹기

예전에 한국에 들고 갈 선물로 이부리갓코라고 하는 훈제단무지를 추천 드린 적이 있습니다. 아키타현의 특산물을 저는 아마존이나 세이죠이시이(成城石井)라는 동네슈퍼에서 구입했었는데 드

komorebijap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