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5 6

두번이나 본 영화 걸캅스~

무지막지하게 재미나서 두 번 본 건 아니다.재미가 없다는 얘긴 아니고..  황금연휴~재미난 영화 몰아보기 타임에아마존 프라임을 열었더니 눈에 띄는 포스터!첫 장면부터 흥미진진한 라 미란배우의 활약에숨도 죽여가며 재미나게 보다가'어째 본 듯 한 장면이네'봤던 것임을 깨닫고 그때부터 내용이 줄줄 생각나는데이미 반 이상을 본 상태여서 끝까지 보는 걸로.. 칼을 뽑았는데 무~라도 썰어야지(무에겐 실례의 말이지만) 어쨌든 중간에 내용이 생각났음에도계속 보고 싶을 만큼이성경, 라미란배우의 연기도 뛰어나고내용도  재미 있다. 단지 나의 기억력에 속이 좀 상할 뿐...  ◇ 간단 줄거리 ◇ 마약 사범 체포에 큰 공을 세운 박 미영(라미란분)은시상식에 나타나 자신은 검사지망생인데 결혼해 달라는 조 지철(윤상현분)과결혼해..

제목만 바꾸면 퍼펙트~할텐데.. 영화 「기적」

난 주로 아마존 프라임에서 우리 드라마를 보는 데제목이 맘에 드는 드라마가 눈에 띄었다 手紙と線路と小さな奇跡편지와 선로와 작은 기적 사실 선로를 노선(路線)으로 잘 못 읽고 봤다는 건 비밀이지만..   포스팅을 하려고 우리나라 사이트를 찾으니편지와 선로와 작은 기적이라는 영화가 없는 거다 그러다 우리나라에서는 기적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되었음을 알았다. 아놔~ 線路라는 단어 제목에 넣어주징~ ◇ 줄 거 리 ◇ 초등학생인 준경은 학교에서 알아주는 영재이다. 학교에 상을 받기 위해 누나 보경과 함께 다녀온다.준경이네 마을엔 역(駅)이 없기 때문에 학교에 가려면 기차 터널을지나야 하는데 기차가 오기 전에 지나지 않으면..  상을 받고 오던 이 날도 철교에서 갑작스럽게 열차를 만나지만 다행히 철교 대피소로 잘 피해..

[늘근뚜버기] 알래스카 크루즈 - 체크인

오랫동안 크루즈 여행을 준비해 알래스카 크루즈를 예약하고 승선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입니다.  밴쿠버항(캐나다 플레이스)을 출발하여 시애틀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지난번에 산전수전(?) 겪으며 취득한 미국 ESTA를 포스팅했었는데 캐나다 밴쿠버에서 승선하는 거라 캐나다 ETA도 취득했으나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기에 따로 포스팅은 하지 않았습니다.   ※ 캐나다 전자 여행 허가(eTA)란?전자 여행 허가(eTA)는 비자 면제 대상 외국인이 캐나다에 비행기로 입국하는 데 필요한 요건입니다. 비자 면제인 외국인은 eTA가 있어야 캐나다 공항을 통하여 항공편으로 입국하거나 환승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여행자는 자동차나 버스, 기차, 선박(유람선 포함)으로 입국 시 eTA가 필요 없습니다.  [뚜버기 여행정보] 미국 E..

[동경의 밥집들] 외식 두번에 황금 연휴가 끝나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조금 유명한 곳은 외국, 국내관광객으로  복잡하기에 저는 이번 연휴는 주로 방콕(나라이름 아님)을 사수하고 TV와 책에 열중하는 나날이었습니다. 그러니 오버 투리즘에는 한몫도 하지 않은거죠.  잘.. 했.. 쭈 ~    일본 곳곳이 오버 투리즘(Over Tourism)이라네요.ㅠㅠ※ 오버 투리즘이란?특정 관광지에서 방문객의 현저한 증가 등이 지역 주민의 생활이나 자연환경, 경관 등에 대해 수인한도를 초과하는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하거나 관광객의 만족도를 현저하komorebijapanstory.tistory.com4월 초 코로나도 걸리고 해서 거의 한 달을 똑같은 얼굴만 봤더니 뉴~페이스가 그리워서 딱~!! 두 번~ 보고 싶었던 지인과 런치타임을 가졌어요. 첫 번째 외식은 ..

일 상 2024.05.07

일본 곳곳이 오버 투리즘(Over Tourism)이라네요.ㅠㅠ

※ 오버 투리즘이란?특정 관광지에서 방문객의 현저한 증가 등이 지역 주민의 생활이나 자연환경, 경관 등에 대해 수인한도를 초과하는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하거나 관광객의 만족도를 현저하게 저하시키는 상황 일본은 지금 황금연휴 기간인데 뉴스에서 자주 들리는 단어가 있습니다."오버 투리즘(Over Tourism オーバーツーリズム)대책"연휴나 주말에 관광지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게 당연한 거겠지만 올해는 엔저하로 인해 외국에서 온 관광객과 일본에서 외국으로 나가지 못한 사람들이 많아 다른 해보다 더 심한 듯합니다. 이는 가마쿠라뿐만 아니라 유명 관광지가 대부분 오버 투리즘이 심각하다고 해요. 후지산이 잘 보이는 명소 야마나시현(山梨県)의 가와구치코마치(河口湖町)에 사람이 너무 몰려 후지산을 감추는 막(幕)을 설..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을 알고 가자~

요코하마의  '관광지', '유명한 곳', '명소추천'...으로 검색을 하면 꼭 나오는 곳이 요코하마 중화가 차이나타운입니다.   [타이요리] 요코하마라고 꼭 중국음식만 먹어야 하나요?얼마 전에 1년 만에 만난 마마토모(※ ママ友)와 함께 갔던 타이요리점이 깔끔하고 맘에 들어 소개해 드릴까 해요. 그런데 요코하마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중화가(中華街)입니다. 굳이 유komorebijapanstory.tistory.com요코하마라고 꼭 중국음식을 먹어야 할 필요는 없겠지만, 요코하마까지 왔는데 한 끼 정도는 중국음식을 먹어 봐야죠^^  요즘 관광객이 많긴 한가 봅니다. 평일 아직 저녁식사 시간 전인 5시쯤인데 벌써 거리가 붐볐습니다.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에는 현재 10기(基)의 문이 세워져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