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

[하네다 공항] 아침일찍 문여는 밥집 정보

komorebiA 2024. 2. 17. 11:41
반응형

저는 어디서든 주는 음식은 잘 먹는 편이라 비행기에서 먹는 기내식도 맛나게 잘 먹습니다.

 

항상 완식(完食)!!

 

 

 

그런데 의외로 기내식이 맛없어서 못 먹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고요. 더욱 요즘은 저가항공은 기내식이 유료가 많아 일부러 드시지 않는 분들도 계십니다. 한일 간의 비행시간이 짧다고는 하지만 아침에 빠른 비행기를 타실 경우에는 집에서 나오시는 시간이 새벽대가 되므로 아침식사를 일본 공항에 도착해서 하시는 경우가 생기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하네다 공항 아침에 문 여는 식당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픈 시간은 변경 가능성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오픈 시간은 다시 한번 사이트에서 들어가셔서 확인하셔요~

 

간단하게 삼각김밥 오니기리 곤가 (おにぎりこんが) 제3터미널 4F /  7:30 ~

간단하게 먹기에는 삼각김밥이 "뭐 이리 비싸~"할 정도인데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보았더니 맛나더군요.(개인 감상임) 무엇보다 좋은 쌀로 만든다고 하더니 밥이 아주 달더군요. 속에 든 내용물도 충실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세개는 여러명이 나눠 먹은 겁니다. 삼각김밥 하나가 밥 한 공기 넘을 듯한 양이었습니다.  밥♡.. 쌀♡ 사랑님들께 추천입니다. (내돈내산)

 

사진 출처 곤가 사이트

 

일본인이 선택한 최강의 패스트푸드!
명점 도쿄 오오츠카 본고에서 수행, 직전의 재료와

최고급의 니가타현 이와후나산 코시히카리로 만들어진

박력 있는 주먹밥.

부드럽게 입안에서 풀어주는 식감. 쌀의 향기와 단맛,

주먹밥을 위해 준비된 재료는 입에 넣은 순간 일본 제일의 주먹밥 체험을 제공합니다.

<출처 주식회사 FBI HOLDINGS>

 

 

 

일본의 국민食 규동집 요시노야(吉野家) 제3터미널 4F 

점내의 음식 8:00 ~ 22:00(라스트 오더 20:30)
테이크아웃의 판매 3:00 ~ 다음 2:00(라스트 오더 1:45)
테이크아웃은 22:00~7:00 사이에는 쇠고기 덮밥 판매로 제한됩니다.

요시노야 매장 바로 앞에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테이크 아웃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특별한 내용물이 들어 있지 않은 카레인데 매우 맛있습니다(22-7시 주문 불가). 규동도 맛나지만 우리나라의 카레와는 색도 맛도 다른 요시노야 카레도 추천해요(내돈내산).^^ 메뉴엔 없는데(매장 안에는 있을지도)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 라면집 세타가야 (せたが屋) 제3터미널 4F / 5:00 ~

이곳에서 먹진 않았지만 다른 체인점에서 먹어 본 제 감상은 다른 라면집들의 국물은 뼈와 갖은 야채가 메인인데 비해 이곳은 멸치(등의 어류)의 맛이 매우 강해서 시원한 느낌이 강합니다. 그런데 생선류가 별로 이신 분은 특유의 비린내를 싫어하실 수 있으니 양념이 많이 들어간 메뉴를 선택하셔요^^

※다른 체인에서 먹어봄

 

 아리소 스시 (ARISO SUSHI ありそ鮨し) 제3터미널 4F / 24H

일본의 국민식이라 하고 싶은데 이 집은 가격이 비싸서 특별한 날 먹는 국민식(?)이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어쨌든 24시간 오픈이라고 하니 언제든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건 좋군요.

※안 먹어봄

 

조식 부풰 ALL DAY DINING GRANDE AILE  제3터미널 2F / 어쨌든 24H

모닝:06:00~10:00 LO09:30

점심 : 11:00 ~ 15:00 LO13:30

저녁: 17:00~22:00 LO20:00

Café à la carte 15:00~17:00

NIGHT à la carte 22:00~25:00

가게 안사진 및 메뉴 사진 출처 Retty사이트

 

※안 먹어봄


 

방구석보다는 밖을 좋아하는 삽살개 타입이라 주말엔 운동삼아 이리저리 갈 곳을 찾아다니는데 딱히 갈 곳이 없는 날엔 하네다 공항으로 놀러 갑니다. 그래서 위의 내용들은 여러 날에 걸쳐 조금씩 모아놓은 것입니다. 제가 공항에서 특히 좋아하는 장소가 있는데 붐빌까 봐 사실 알려 드리고 싶지 않은 곳인데 살짝~ 알려 드릴게요.

 

 

 

바로 전망 데크 (展望デッキ)입니다. (일부러 조그맣고 흐리게..^^)

비행기 뜨고 내리는 광경을 반찬 삼아 곤가( おにぎりこんが )의 반값도 안 하는 삼각김밥이랑 샌드위치를 세븐 커피와 함께 함께 드셔 보셔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앉아 있게 됩니다.

제 개인적으론 블래 커피는 세븐 일레븐이 맛나고 크림커피류는 로손이 맛난 듯해요.(완전 개인적인 감상임) 

 

날씨 좋은 날~ 전망데크 완전!! 추천합니다.

 

 

전망데크(展望デッキ) 개방시간

날씨와 보안상의 이유로 폐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의 상황문의 TEL 03-5757-8111

제3터미널:24時間

제1・제2터미널:6:30~22:00

 

※위에 소개해 드린 음식점들은 제가 가 본 곳도 있고 안 가 본 곳도 있습니다. 추천하는 식당이 아니고 일찍 문 여는 음식점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공유] 피치항공으로 막차 끊긴 하네다공항에 도착 하면..

동경으로 오시는 국제선이 나리타공항(成田空港)과 하네다공항(羽田空港)이렇게 두 곳이 있습니다. 나리타는 인천공항, 하네다는 김포공항쯤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치바나 이바라기현은

komorebijapan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