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

[일상]회식 죠시카이(女子会)

komorebiA 2022. 11. 28. 11:52
반응형

 

2010.09.02에 작성된 글입니다.(블로그 이전)
아직 가게 있는지 찾아보았더니  아직도 건재하고 있었습니다.
3여년간의 코로나로 인해 제일 많이 타격을 받은곳들이 음식점이라~^^;
마침 이번주말에 약속이  있는데 후보에 넣어두고 만나는 분들과 상의해 봐야겠네요.
오래전이지만 상당히 깔끔한 맛으로 기억되니까..
와인은 현재 판매종료가 되었습니다....(새로운 와인은 또 나왔을테죠)

이글은 보니 그땐 레드와인을 즐겨 마셨었나봐요..지금은 50-50이니
세월의 흐름만큼 취향도 많이 바뀌었어요.
술은 좋아하는지라  밥을 먹으러 가도 항상 알콜잔이 함께해야
섭섭지 않고 새로운 술종류를 보면 눈이 반짝거립니다.
밥은 남겨도 되지만 술은 남기면 안되지~라는게 제 생각이리서요. ㅎㅎ

구라다양은 오래전에 퇴직을 했고
히가시데양은 아직도 함께 근무중인데
코로나로 인해  장기 테레워크라 얼굴본지도 꽤 오래되었으니
굴바~기억나느냐고 슬쩍 라인한번 해 보는걸로...^^;

제가 이곳에 올리는 미세들은 맛집이라기보다는 직접 갔던곳의
후기 정도로 보시고 취향에 맞으시는지 참고만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지인이 가는 식당?정도로...ㅎㅎ

요꼬하마역앞 소고백화점 10층

오랜만에 여직원이 모였다...^^;;

히가시데 다사카 구라노...그리고 나..

모임의 시작은 일본인 답지않게 오지랍이 넓어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히가시데 나오꼬가

여름 이와가키가 먹고 싶다는 이유에서...요꼬하마에 있는 굴바~

다베오후다이코스도 있었지만...http://r.gnavi.co.jp/a134405/

우리가 시킨 굴 메뉴

우린 단품메뉴로...^^;;

 

함께 주문한 와인은 와인을 즐겨 마신다는 와인에 조애가 있는

구라노양이 고른 프랑스 시로와인...

난 와인하면  아까와인을 사는편인데..

구라노는 시로와인을 즐긴다고 했다..

안주가 좋아서인지 글라스가 좋아서인지.. 맛이 아주 좋았다..

 

가게에선 무지 비싸게 받더만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1134엔의 가격도 착한 와인이었다.

(輸入酒のかめや http://www.kameya.jp/shopdetail/005004000064/

그런데 배송료가 800엔이나? 이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ㅎㅎ

12병까지 같은 배송료라고 하니...쯔루미 주민여러분과 공동구매를 주선해 볼까나?...^^;;

그리고 멋진 와인글라스는 꼭~ 비싼거로 구입해야겠다...와인의 맛이 좋아지는지..

와인정보

商品名 : ロワレ・ドメーヌ・ブレテッシュ・ムスカデ(白) 750ml

DOMAINE DE LA BRETESCHE

MUSCADET SEVRE ET MAINE SUT LIE

1999라 쓰여있는데 년도가 맞나?..@@

프랑스와인 辛口 12도